123 Main Street, New York, NY 10001

중문 맛집 BEST 10

중문 맛집 BEST 10 입니다.
중문관광단지는 서귀포시 중문동, 색달동, 대포동에 걸쳐있는 종합 관광 휴양지 입니다. 제주의 지리적 환경을 활용한 제주도만의 독특한 자연경관으로 1978년부터 관광단지로 조성된 곳입니다. 제주도 맛집을 찾는으신다면 중문에 위치한 중문 맛집 영육일삼, 중문조림식당, 갑순이네, 만족한상회, 색달바당, 장위동 유성집, 모메든식당, 천돈가, 청해원에 대해 소개합니다. 다음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다. 참고 바랍니다.

1.중문 맛집 영육일삼

중문-맛집-영육일삼

서귀포에 켄싱턴 리조트 건너편에 있는 돈까스로 유명한 중문 맛집 입니다.

영육일삼에서 제공하는 우동과 돈까스는 점점 유명해져서 오픈런이 하지 않으면 편하게 먹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결같은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돈까스, 깔끔하면서 면이 쫄깃한 우동은 직접 만든 이찌방 다시와 냉소바 쯔유로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이습니다.

온,냉으로 즐기는 우동과 소바는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돈까스 아닐까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679 1층

대표메뉴 : 우동정식, 소바정식, 로스까스, 쿠로까스

영업시간 : AM 11:30~PM 7:30 (라스트오더 PM 7:00, 매주 화,수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 PM 3:00~PM 5:30

2.중문조림식당

중문조림식당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조림을 전문으로 하는 중문조림식당은 진정한 조림의 맛을 보여주는 중문 맛집 입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게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이 대표메뉴로 평소 소식하는 사람도 중문조림식당에서는 밥 두공기를 뚝딱 할 정도로 맛있다고 합니다.

욕쟁이 할머니 스타일의 사장님은 처음 방문시 약간 당황할 수 있지만 음식맛 만큼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게 만드는 곳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70

대표메뉴 :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쥐치조림, 옥돔구이

영업시간 : AM 11:00~ PM 7:00 (라스트오더 PM 6:30)

3.갑순이네 중문 맛집

중문-맛집-갑순이네

구 중문고을, 황칠낙지에서 갑순이네로 상호변경을 했습니다.

사장님의 자극적이지 않은 엄마가 해준 음식처럼 친절하시고 집밥을 먹는 느낌이라는 리뷰가 많은 중문 맛집 입니다.

갑순이네는 토속음식인 몸국이 대표메뉴로 보양식 느낌으로 냄새가 나지 않고 낚지볶음과 해물파전은 인기메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70

대표메뉴 : 제주몸국, 뼈탕, 낙지볶음, 우거지감자탕

영업시간 : AM 11:00~ PM 10:00

브레이크타임 : PM 2:30~ PM 5:00

4.만족한상회

중문-맛집-만족한상회

제주산 은갈치의 가시를 제거한 상태로 통째 끓여낸 갈치조림뚝배기와 통우럭탕수를 한상으로 가격은 다소 저렴하지는 않지만

10년이상의 조리 경력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느낄 수 있는 만족한상을 제공하는 중문 맛집 입니다.

만족한상회의 만족한상은 양많고 맛있는 반찬과 곁들이는 새우와 통갈치, 우럭탕수로 칭찬이 자자한 리뷰 맛집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상로 58-5

대표메뉴 : 만족한상, 통갈치한상

영업시간 : AM 10:00~ PM 9:00 (라스트오더 PM 8:00)

브레이크타임 : PM 3:00~ PM 5:00

5.색달바당

중문-맛집-색달바당

자연산 제주 돌돔과 다금바리, 고등어회, 참돔 전문 횟집 색달바당 입니다.

숙성회를 전문으로 하고 손님이 원하면 활어회도 판매하는 곳입니다.

신선한 코스요리가 일품이며 퀄리티가 높아 가격은 좀 높지만 부모님을 모시고 찾는 중문 맛집 입니다.

한번 온 손님들의 재예약이 높은 곳으로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맛집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99

대표메뉴 : 바당 코스, 제주 돌돔

영업시간 : PM 5:00~ PM 10:00 (화요일 정기휴무)

6.장위동 유성집

중문-맛집-장위동-유성집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출품된 1++ BMS9 최고등급 한우 등심을 사용하는 소고기 맛으로 승부 보는 중문 맛집 입니다.

장위동 유성집은 오로지 고기맛으로 승부를 볼 정도로 소고기의 퀄리티가 높고 별미국수와 된장찌개는 꼭 맛볼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이북에서 오신 이모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맛깔나는 소고기는 강원도 참숯과 구리석쇠로 맛의 단계가 한층 업그레이 된 곳입니다.

소고기라 가격대가 나가지만 자주오고싶은 가게 1위로 칭찬이 자자합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로 104

대표메뉴 : 한우생등심, 한우생등심육회, 별미국수, 한우된장찌개

영업시간 : AM 11:00~ PM 9:30

7.중문 모메든식당

중문-모메든식당

제주도 서귀포에서 유일하게 와인과 흑돼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중문 맛집 입니다.

모메든식당은 와인 전문 식당이기도 해서 가성비 좋은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펜션느낌의 인테리어는 외관, 내관이 깔끔하며, 야외 잔디가 있어 아이들도 같이 즐기기 좋습니다.

연탄불에 구워먹는 제주 흑돼지는 제주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하여 아이들과 반려견이 함께할 수 있는 몇 안되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508

대표메뉴 : 제주산흑돼지, 흑돼지 김치찌개, 비빔냉면

영업시간 : PM 5:00~ PM 10:00

8.중문정

중문-맛집-중문정

현지인도 추천하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사로잡은 중문 맛집 입니다. 중문정은 8천원에 식사가 가능합니다.

돌솥밥과 제육볶음, 고사리 해장국 등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높습니다.

이른아침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가격에 놀라고 맛과 푸짐함에 또 한번 놀라는 맛집입니다.

따뜻한 집밥을 제공하는 중문정은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영촐려시난 하영 드시러 오세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상예로 226

표메뉴 : 고사리해장국, 고등어구이, 전복해물뚝배기, 통옥돔구이

영업시간 : AM 7:30~ PM 3:00 (2,4번째 금요일 정기휴무)

9.천돈가 중문

천돈가-중문

제주 현지인들도 인정한 로컬 중문 맛집으로 단체석 100인도 가능한 쾌적하고 넓은 중문관광단지 버스정류장 100M에 위치한 곳입니다.

천돈가는 요즘 핫한 일반 돈마호크가 아닌 흑돼지 돈마호크를 파는 대한민국 유일한 가게입니다.

직접 개발한 바질소스를 곁들인 흑돼지 등갈비는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맛입니다.

모든 음식을 가족에게 대접한다는 느낌으로 정성을 다해 조리하고 있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873

대표메뉴 : 제주 흑돼지, 제주 흑돼지 돈마호크, 흑돼지김치찌개, 한라산계란찜

영업시간 : PM 3:00~ PM 10:00 (라스트오더 PM 9:15)

10.청해원

중문-맛집-청해원

중문파출소 옆에 위치한 관광객들이 거의 없는 현지인 중문 맛집 입니다.

청해원은 중문동 동네 맛집으로 유명하고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중국음식 전문점 입니다.

천제연이 근처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관광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배달도 많이 시키는 곳입니다.

많은 리뷰에 의하면 볶음짜장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63 2층 청해원

대표메뉴 : 짜장면, 간짜장, 짬뽕

영업시간 : AM 10:30~PM 7:50 (라스트오더 PM 7:4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같이보면 좋은글

Share the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Related Posts

애월 협재 맛집 bset 10

애월 협재 맛집 BEST 10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것중에 하나가 올레길이죠. 그 중 애월 해안 도로가 쭉 이어지며 협재 한림공원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가 있어 자전거를

Read More